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의정부 맛집] 의정부 맛집, 가정식 스테이크 미도인

by 노메드 2021. 1. 14.
반응형

 

 

미도인은 내가 꽤나 좋아하는 곳이다.

 

맛도 있는데 가격도 아주 적절하기 때문이다.

 

이 날은 저녁으로 뭐 먹을지 생각을 못하고 있다가 무난하고 맛있는 미도인을 가자 해서 방문했다.

 

 

의정부 미도인

 

입구는 나올 때 찍은 사진으로 대체한다.

 

우리는 좀 일찍 나와서 웨이팅 없이 갔는데 나올 때는 웨이팅이 살짝 있었다.

 

 

의정부 맛집, 미도인 세팅

 

숟가락이 귀여워서 찍어보았다.

 

찡긋😉

 

 

의정부 맛집, 미도인 스폐셜 한정 메뉴

 

미도인에는 스폐셜 한정 메뉴가 있다.

 

3,4차례 방문하면서 먹었던 적은 없다.

 

400 등심 스테이크 덮밥은 한번쯤 먹어보고 싶긴 하다.

 

 

의정부 맛집, 미도인 가정식 스테이크

 

미도인에서 가장 무난하게 추천하고 싶은 메뉴들이다.

 

2명 기준, 저걸 M사이즈로 하고 다른 걸 하나 더 시키면 아주 적당하다.

 

 

의정부 맛집, 미도인 가정식 덮밥

 

덮밥도 있다.

 

메뉴가 생각보다 많아서 정신이 없다...

 

 

의정부 맛집, 미도인 면류

 

심지어 면류도 팔고 있다.

 

라멘, 탄탄멘, 파스타까지!!

 

이렇게 메뉴가 다양해서 맛 없는거 아니야 싶을 수도 있다.

 

그래서 나는 대표 메뉴인 가정식 스테이크를 시켰다.

 

 

의정부 맛집, 미도인 스폐셜 메뉴

 

가정식 스테이크 2개를 먹으려 했는데 스카치 에그는 어떤 맛일까 싶어서 저것도 시켜보았다.

 

 

의정부 맛집, 미도인 제로 콜라는 없었다...

 

메뉴들의 특성상 콜라가 없을 안될 것 같아서 콜라도 시켯다.

 

 

의정부 맛집, 미도인 가정식 스테이크 부챗살 M (15,300원)

 

부챗살 가정식 스테이크다.

 

스테이크도 맛있는 편인데 겉에 반찬도 다양하게 나와서 좋다.

 

그리고 다들 건강한 느낌으로 소박한 반찬들이라 그 점도 마음에 든다.

 

집에서 고기 구워서 살짝 신경써서 먹는 느낌?

 

의정부 맛집, 미도인 부챗살 클로즈샷

 

나름 맛집 리뷰니까 클로즈샷도 찍어보았다.

반응형

 

의정부 맛집, 미도인 스카치 에그 (4,800원)

 

스카치 에그는 큰 기대는 안했었는데 꽤나 맛있게 먹었다.

 

몸에 좋은 맛은 아니었지만, 적당히 맛있었다.

 

양이 살짝 부족하다 싶을 때 끼워주면 좋을 것 같다.

 

 

노메드 별점: ★★★★☆ 

 

좋았던 점

 

1. 가성비

 

미도인은 왠지 괜찮은 맛으로 가성비 있게 먹고 싶을 때 가기 좋다.

 

괜찮은 가격이면 맛이 별로인 가게가 많은데 여기는 적어도 맛은 평타 이상은 친다.

 

 

아쉬웠던 점

 

1. 너무 많은 메뉴

 

메뉴가 너무 많아서 선택 장애 있는 분들이 가면 힘들 수 있다.

 

그런 분들은 그냥 고민 말고 가정식 스테이크 메뉴에서 골라 먹으라고 하고 싶다.

 

직접 먹어본 결과 안전하게 평타 이상을 칠 수 있다.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Tel) 031-846-7464



https://place.map.kakao.com/1534920634

 

미도인 의정부역점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536번길 9 1층 (의정부동 196-20)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