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코엑스 피자 맛집] 코엑스 폴리스 (Paulies) 뉴욕피자 후기

by 노메드 2020. 11. 22.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곳은 피자 맛집인 코엑스 폴리스(Paulies)에요!

 

폴리스는 코엑스에서 피맥하러 가기 참 좋은 곳이에요.

 

정통 뉴욕식으로 오븐에서 구운 피자를 판다고 하는데 제 느낌으로는 다른 피자들보다 도우가 좀 더 담백한 거 같아요!

 

 

코엑스 맛집, 폴리스 (Paulies) 입구

 

다만 코엑스 폴리스는 인기 있는 편이라 웨이팅을 좀 해야 할 수도 있어요.

 

 

웨이팅이 살짝 있는 코엑스 맛집, 폴리스 (Paulies) 입구

 

기다리는 사람이 많으니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요.

 

다만 다 먹고 늦게 나오면서 찍은 사진이라 사진 상에는 웨이팅 하는 사람이 없네요.

 

 

코엑스 맛집, 폴리스 (Paulies) 기본 세팅

 

딱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세팅되어 있어요.

 

수저도 포장되어서 위생적으로 되어 있으니 마음에 들었어요.

 

 

코엑스 맛집, 폴리스 (Paulies) 메뉴

 

코엑스 폴리스는 특이하게 피자 크기를 13인치, 17인치로 나누었어요.

 

13인치는 33센치, 17인치는 43센치 정도에요.

 

제 경험상 2명이서 먹을 때에는 13인치+사이드 메뉴 1개, 그 이상이 먹을 땐 17인치를 시키면 될 것 같아요.

 

 

코엑스 맛집, 폴리스 (Paulies) 메뉴 (2)

 

위에처럼 메뉴를 반반으로 나눠서 먹을 수도 있더라구요.

 

다만 저는 반반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반반을 시키진 않았어요.

 

 

코엑스 맛집, 폴리스 (Paulies) 사이드 메뉴

 

코엑스 폴리스는 사이드 메뉴도 괜찮은 편이에요.

 

저는 예전에 치킨 까르보나라를 굉장히 맛있게 먹었었는데 이번에 와서 먹을 때는 좀 별로였어요...

 

제가 곰곰히 생각해본 그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드릴게요!

 

 

코엑스 맛집 폴리스 (Paulies), 제로콜라도 있다! 

 

코엑스 폴리스는 제로콜라도 판매하는 개념 식당이에요!😃

 

폴리스하면 사실 피맥이긴 한데 저는 제로콜라를 시켰어요.

 

 

코엑스 맛집, 폴리스 (Paulies) 영롱한 제로콜라

제로콜라 그것은 인생의 진리!

 

 

코엑스 맛집, 폴리스 (Paulies) 근본은 맥주입니다!

 

친구가 시켰던 맥주도 한잔 찍어보았어요.

 

만약에 제로콜라를 안 드실거면 꼭 맥주를 시켜보세요!

 

여러 메뉴가 있는데 정말 맛있어요!

 

아쉽게 저는 맥주 메뉴판을 못 찍었어요... 

 

코엑스 맛집, 폴리스 (Paulies) 파마산과 핫소스

 

피자집 답게 파마산 치즈랑 핫소스는 당연히 있었어요~

 

 

코엑스 폴리스(Paulis), 포테이토 베이컨 피자

 

포테이토 베이컨 피자에요.

 

폴리스 피자의 장점이라고 하면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도우가 기름기 없이 담백하단 거에요.

 

다만, 도우가 칼로 썰기에는 살짝 질겨서 들고 먹는게 더 편하고 좋았어요!

 

역시 피자는 들고 먹는게 제맛 아니겠어요~!!

 

 

코엑스 폴리스(Paulis), 뉴욕 슈프림 피자

 

뉴욕 슈프림 피자에요.

 

피자라고 하면 딱 생각나는 페퍼로니, 버섯, 올리브 같은게 들은 기본적인 피자에요.

 

너무 기본적인 피자라 그런지 특색이 있지는 않았어요.

 

위의 포테이토 베이컨 피자가 치즈도 더 많이 든 것 같고 더 맛있었어요!

 

 

코엑스 폴리스(Paulis), 치킨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는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또 시켰는데 저번과 같은 맛이 아니어서 실망했어요😂

 

소스도 뜨끈하지 않고 살짝 눌른 느낌인게 요리가 되고 좀 있다 나온 것 같았어요.

 

아마 바쁜 시간에 가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저희가 피자랑 같이 먹느라 바로 먹지 않아서 같기도 하고...

 

다음에 널널할 때 가보면 알 수 있겠죠?

 

 

코엑스 폴리스(Paulis), BBQ 윙

 

5명이서 먹었었는데 살짝 부족할까봐 BBQ 윙도 시켰어요.

 

소스도 달짝하고 살도 야들야들해니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10조각에 12,500원이니까 가성비가 괜찮은 편은 아니에요.

 

 

노메드 별점: ★★★★☆

 

좋았던 점

 

1. 피자 퀄리티

 

제가 자주 먹는 도미노보다 더 낫다는 건 아니지만 다른 느낌으로 맛이 있어서 좋아하는 곳이에요.

 

도미노가 촉촉하게 맛있다면 폴리스 피자는 좀 더 담백하고 고소하게 맛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맥주랑 먹기에 더 좋은 것 같아요!

 

2. 맥주, 혹은 제로콜라

 

폴리스는 어쩌면 맥주 때문에 오시는 분들도 있을 거에요.

 

저는 맥주를 잘은 모르지만 에일, 라거 그런식으로 종류를 나눠서 다양한 맥주를 주시더라구요.

 

맥주 맛도 괜찮은 편이어서 피맥하러 오기에 참 좋다고 생각했어요.

 

 

아쉬웠던 점

 

1. 웨이팅

 

코엑스 폴리스는 이미 인기가 많은 곳이라 웨이팅을 해야 해요...

 

예약도 되긴 하는데 아마 7시 반인가부터는 예약을 받지 않고 있어요.

 

경험상 대략 10분 정도는 웨이팅을 항상 했던 거 같아요.

 

2. 피자 도우

 

저는 폴리스 피자 도우를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같이 같던 친구는 도우가 살짝 질겨서 칼로 썰기 불편해 하더라구요.

 

피자를 들고 먹는게 아닌 칼로 잘라서 먹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오시면 힘드실 수도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Tel) 02-3453-2700

 

※ 꿀팁!

폴리스 피자는 정확하게는 파르나스몰 안에 있는 곳이어서 주차권도 파르나스몰에 주차된 차량만 적용 가능해요.

 

코엑스랑 파르나스몰은 주차장이 다르기 때문에 주의하셔요!

 

찾아오실 때에는 파르나스몰 입구로 오셔서 무인양품 맞은편을 찾으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https://place.map.kakao.com/1955679134

 

폴리스 파르나스몰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지하 1층 F13호 (삼성동 159-8)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