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가로수길 맛집] 샐러드와 감자튀김 맛집, 가로수길 칙피스

by 노메드 2020. 11. 3.
반응형

 

 

저번 주말에는 가로수길 칙피스를 방문하고 왔어요!

 

칙피스는 지중해식 샐러드를 파는 곳인데요, 비건 샐러드도 있어서 비건 분들도 방문을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우선 칙피스를 소개해 드리기 전에 서울 웨이브를 공유 드리고 싶어요!

 

 

한강 서울 웨이브

 

서울 웨이브는 신사역에서 15분 정도 걸으면 있는 한강공원에 있는 곳이에요.

 

안에 스타벅스가 있고, 내부도 깔끔하게 꾸며놓아서 한강공원에 오실겸 방문하시기 좋은 곳이에요! 

 

이 정도로만 하고, 다시 가로수길 칙피스를 소개해드릴게요!

 

 

가로수길 칙피스

 

가로수길 칙피스는 사람이 꽤나 많더라구요.

 

막 대기 줄이 긴건 아니었는데 끊임 없이 사람들이 나오고 들어가고 하고 있었어요.

 

 

가로수길 칙피스 메뉴

 

칙피스의 메뉴에요!

 

주문하는 카운터 쪽에서 고르기에는 종류가 좀 많기 때문에 문 앞에 있는 커다란 메뉴판을 보고 미리 생각하고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셀프였던 가로수길 칙피스

 

가로수길 칙피스는 거의 모든 것이 셀프더라구요.

 

특이한 점은 올게닉 케첩과 스리라차 소스가 함께 있어서 좋았어요.

 

보통 스리라차 소스가 있는 곳은 잘 못 봤던 것 같았는데 반가웠어요. 

 

 

스리라차 소스와 케첩, 구분이 가시나요??

 

짜잔!

 

스리라차 소스와 케첩이에요.

 

둘 중 뭐가 뭐가 케첩인지 구분이 되시나요~??

 

 

제로 콜라 보유 맛집, 가로수길 칙피스

 

가로수길 칙피스는 제로 콜라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간만에 제로 콜라를 파는 맛집을 찾아서 아주 반가웠어요!

 

 

가로수길 칙피스, 샐러드 맛집에서 진수성찬

 

저희가 시켰던 메뉴들이에요.

 

먹어보고 싶은게 많아서 샐러드집에서 진수성찬을 차려놓고 먹었어요!!

 

 

가로수길 칙피스 메뉴, 삭슈카 치킨

 

삭슈카 치킨이라는 메뉴에요.

 

삭슈카가 뭔진 몰라도, 에그 인 헬이라는 메뉴랑 같다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더 쉽게 말하자면 토마토 소스 위에 여러 재료와 계란을 풀어서 요리한 음식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맛있긴 했지만 샐러드 맛집으로 유명한 칙피스에서 굳이 시킬 필요는 없을 거 같다고 생각했어요.

 

 

가로수길 칙피스 메뉴, 부채살

 

추가로 시킨 부채살이에요.

 

일단, 고기 위에 와사비를 올린 것은 매우 칭찬할만 해요.

 

하지만, 고기 전문점이 아닌만큼 인상 깊은 맛은 아니었어요.

 

 

가로수길 칙피스 메뉴, 감자튀김

 

칙피스 베스트 메뉴인 감자튀김이에요!

 

칙피스가 샐러드 전문점이다 보니 감자튀김을 눈여겨 보시는 분들이 없는거 같은데, 저는 굉장히 만족했어요.

 

첫째로, 따듯하고 바삭한게 감자튀김을 바로바로 해서 주는 것 같았어요.

 

그동안 패스트푸드점 감자튀김을 먹으면서 잊고 있던 진짜 감자튀김을 오랜만에 맛봤어요!

 

둘째로, 알리오 올리오 베이스의 소스가 너무 좋았어요.

 

케첩을 찍어 먹다가 좀 지겹다 싶으면 알리오올리오 소스를 찍어 먹고 하니까 감자튀김을 먹는 것이 즐거웠어요!

 

 

가로수길 칙피스 메뉴, 연어 스테이크 샐러드

 

가로수길 칙피스의 메인 메뉴! 연어 스테이크 샐러드에요.

 

저는 피타빵이라고 하는 저 빵이 굉장히 마음에 들더라구요.

 

쫄깃쫄깃해서 기름기 쫙 빠진 호떡빵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가로수길 칙피스 먹는 법, 빵 안에 쏘옥 넣어서 먹기!

 

피타빵은 이렇게 안에 내용물을 넣을 수 있게 뚫려 있어서 샐러드들을 넣어 먹을 수 있었어요!

 

 

노메드 별점: ★★★★

 

좋았던 점

 

1. 감자튀김

 

사실 샐러드 맛집에 와서 할 말은 아니지만....

 

칙피스는 정말로 감자튀김이 맛있었어요!

 

바로바로 해서 바삭한 감자튀김에 알리오올리오 베이스 소스라니...

 

만약 가로수길 칙피스를 방문하신다면 사이드로 감자튀김 꼭 추천드려요!

 

2. 제로콜라

 

감자튀김 하면 뭐죠?

 

감자튀김 칼로리가 높으니 제로콜라를 먹어야죠!

 

제로콜라를 판매한다는 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아쉬웠던 점

 

1. 다양한 메뉴

 

저는 칙피스의 메뉴가 너무 다양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메뉴를 고르는 데에도 시간이 좀 걸렸어요.

 

방문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저는 샐러드와 감자튀김 정도만 추천드리고 싶어요!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Tel) 02-6956-6780



https://place.map.kakao.com/714223410

 

칙피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69 (신사동 540-18)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