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창동역 맛집] 가볍게 먹으러 가기 좋은 골목식당, 창동 부리또인

by 노메드 2020. 11. 18.
반응형

 

 

최근에 창동역 쪽을 방문할 일이 있었어요.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던 제가 발견한 곳이 바로 창동 부리또인이에요!

 

이 곳은 간만에 부리또나 먹어볼까 하고 들어간 곳이에요.

 

 

 

창동역 부리또인,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계산을 하는 포스기가 있긴 한데 주문은 입구쪽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하게 되어 있어요.

 

키오스크에서 하니까 메뉴를 선택하는 데에도 훨씬 편리해서 좋았어요.

 

 

 

창동 부리또인, 사이드 세트도 있다.

 

 

사이드 세트도 있고, 퀘사디아도 있고 했는데 저희는 부리또 전문점이니까 부리또를 먹기로 했어요!

 

 

 

창동 부리또인은 자율 배식이다.

 

 

다 먹고 버리는 것은 자율 배식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소문난 맛집만 돌아다니다가 오랜만에 동네 골목식당을 오니까 왠지 정겨운(?) 느낌이 들었어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올 법한 분위기였어요.

 

 

 

골목식당의 장점, 무심한 벽면

 

 

제육볶음 부리또도 있고, 모짜렐라 부리또도 있고 부리또 종류도 꽤나 많이 있더라구요.

 

닭고기를 먹을지, 소고기를 먹을지, 반반으로 할지와 같이 내용물을 맘대로 추가할 수 있어서 저희는 치즈를 왕창 넣어서 먹기로 했어요!

 

 

 

창동 부리또인, 부리또들...

 

 

안에 들어가는 재료를 감자와 밥으로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감자를 선택했다 크게 후회했어요...

 

감자가 눅눅하고 퍽퍽했기 때문이에요...

 

부리또인을 방문할 미래의 고객들에게 충고합니다.

 

꼭 감자 대신 밥을 넣으셔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맛은 보통이었어요.

 

밥 대신 감자를 선택한 그 결정이 결정적이었던 것 같아요...

 

 

노메드 별점: ★★★☆☆ 

 

좋았던 점

 

1. 부리또를 판매하는 동네 음식점

 

만약에 여러분이 부리또를 먹고 싶다고 가정을 해보아요.

 

그런데, 동네에 부리또를 판매하는 음식점이 없어서 배민으로 타코벨 배달을 시키면 1시간이 걸려요.

 

그럴때 창동 부리또인 동네 주민분들은 여기로 오시거나 배달을 시키셔서 부리또를 드시면 되겠습니다!

 

2. 가격

 

타코벨 이런 곳과 비교하면 가격은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3.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편리함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 수 있어서 내용물을 제맘대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거의 모든 것을 커스터마이징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아쉬웠던 점

 

1. 맛

 

제가 밥 대신 감자를 해서 그런지, 맛은 사실 그냥 그랬어요...

 

사실 이런 패스트푸드점에서 엄청난 맛을 기대하고 가는 것은 아니지만 사알짝 아쉬웠어요.

 

여러분들은 꼭 감자 대신 밥을 선택하시길!

 

2. 나오는 속도

 

저희가 앉아 있는 와중에 배민 오더가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매장에서 식사를 하는데 생각보다 부리또가 늦게 나온다는 생각을 했어요.

 

 

영업시간

 

최초로 정보가 없어요...

 

Tel) 02-900-9002

 

 

https://place.map.kakao.com/1193452503

부리또인 창동점

서울 도봉구 노해로65길 18 1층 (창동 74-16)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