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성수동 맛집] 성수 뇨끼 맛집, 재방문 의사 100퍼 성수 쿠나

by 노메드 2020. 10. 22.
반응형

지난 주 성수동을 방문하면서 숨은 맛집을 찾아냈어요!

 

바로 성수 쿠나인데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된건지 성수동에 있는데도 잘 알려진거 같지 않더라구요.

 

 

성수 쿠나

 

성수 쿠나는 뇨끼 전문점이라고 해요.

 

가게는 넓은 편이 아니고 테이블 3개, 카운터 8자리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자리가 많지 않은 만큼 예약을 위주로 운영하시는 거 같더라구요.

 

들어갔을 때 예약을 했는지 물으셨는데 저희는 예약을 안 했지만 다행히 한자리가 있어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성수 쿠나

 

사장님께서 스테이크를 요리조리 구우신 다음에 저기 빛나고 있는 기계에 넣으셔서 육즙이 퍼질 수 있게 하시더라구요.

 

뭔가 스테이크를 배우신 분이다라는 생각과 동시에 저 기계는 처음 보는 기계인데 요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으시나 보다 하고 생각 했어요.

 

 

성수 쿠나 메뉴판

 

성수 쿠나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너무 많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 있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뭘 먹을지 고민하고 있는데 이선균 목소리의 직원분이 쿠나는 뇨끼가 메인이라고 뇨끼를 추천해주셨어요. 

 

 

성수 쿠나

 

뒷문에 계시던 사장님 초상화에요.

 

정말 저렇게 생기셨어요!

 

 

성수 쿠나 바질페스토 새우 바지락 (19,000원) + 관자 추가 (6,000원)

 

저희가 시켰던 바질페스토 새우 바지락 파스타에요.

 

여기에 관자를 추가했는데 관자를 겉을 바삭하게 잘 요리해 주셔서 추가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파스타 면의 식감, 소스가 배어든 정도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만족스러웠던 성수 쿠나 바질페스토 파스타

 

재료도 이것 저것 많이 넣어져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반응형

성수 쿠나 포르치니 버섯 베이컨 크림 뇨끼 (19,000원) + 트러플 오일 노른자 (1,000원)

 

오늘의 메인 포르치니 버섯 베이컨 크림 뇨끼에요.

 

우선 좋았던 점부터 말하자면 크리미한 소스가 정말로 맛있었고, 베이컨도 큼직하게 썰어져 있어서 소스와도 정말 잘 어울렸어요.

 

살짝 아쉬웠던 부분은 뇨끼에 소스가 진득하게 배어있지 않았던 것 같았어요.

 

앞의 파스타나 뇨끼 소스의 퀄리티를 보면 요리 실력 문제는 아닌 것 같고 바빠서 조리 시간이 부족해서가 아니었을까 싶어요.

 

그래서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해서 확인해보려구 합니다!  

 

 

성수 쿠나 바로 옆에 있었던 성수 BNHR

 

성수 쿠나에서 만족스럽게 식사를 하고 바로 옆에 있던 BNHR에서 커피를 마셨어요. 

 

바로 옆에 좋은 카페가 있어서 참 편했어요!

 

 

성수 BNHR 아쌈 밀크티, 예쁜 용기에 담겨져 있어요!

 

BNHR하면 요 용기 아니겠어요?

 

아쌈 밀크티를 시켰더니 요 귀여운 용기에 담아서 주시더라구요. 

 

 

노메드 별점: ★★★★★ 

 

좋았던 점

 

1. 맛

 

성수 쿠나는 요리를 잘 하는 편이라고 생각해요.

 

뇨끼에서 아주 살짝 실망이 있었지만, 다시 방문을 해서 재확인을 해봐야 확실히 알 것 같아요.

 

사장님이 스테이크를 구우시는 모습을 봤을 때 스테이크도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 함께 먹어봐야겠어요!

 

2. 가격

 

저희는 파스타 1개, 뇨끼 1개를 시켜 배부르게 먹었는데 먹었는데 45,000원이 나왔어요.

 

성수동에서 이 정도 분위기와 퀄리티면 가격은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3. 친절함 (=목소리만 이선균 닮으신 직원분)

 

메뉴판을 보면서 고민하고 있을 때 이선균 목소리르 가지신 직원 분이 메뉴를 추천해주셨는데 친절하게 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그 외에도 음식이 하나하나 나올 때마다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지 설명해주신 점도 좋았어요. 

 

 

아쉬웠던 점

 

1. 예약제 

 

예약을 메인으로 하셔서 주말 저녁 같은 때에는 예약을 안 하시면 못 들어가실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미리미리 준비성 있게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2. 제로콜라  

 

제로콜라를 판매하지 않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제로콜라는 맛집에서 화룡점정과 같은 존재인데 아쉬웠어요...

 

 

영업시간

 

화~토 12:00~22:00

Break Time 15:00~22:00

Tel) 010-8008-1028



https://place.map.kakao.com/1229008651

 

쿠나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9-16 105호 (성수동2가 302-8)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