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의정부 양식]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가격만큼 맛도 있다! 매드포갈릭

by 노메드 2020. 5. 17.
반응형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중화가정을 간지 얼마 안 되었는데 이번에는 매드포갈릭을 방문하였어요!

 

 

https://nomadbehappy.tistory.com/11

 

[의정부 중식]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서 푸짐하게! 중화가정

신세계 백화점 9층에서 영화를 보고 저녁 먹을 곳을 찾다 중화가정을 발견했어요! 요새 얼큰한 짬뽕에 꽂혀서 들른 곳이에요. 일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인지 사람이 거의 ��

nomadbehappy.tistory.com

 

 

가보니 사람이 꽤나 있더라구요.

 

입구에서 인원을 말씀하시면 자리로 안내해주세요.

 

 

 

KT 멤버십이 있으면 20% 할인이 있다고 해요.

 

그런데 계산할 때 물어보니 매드포갈릭 할인 쿠폰 등과는 중복이 안 된다고 하네요...

 

그냥 매드포 갈릭 앱에서 쿠폰을 받아 할인을 받는게 더 나을 것 같아요. 

 

 

 

이 곳은 식당 안이 아닌 바깥 쪽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야외가 아닌 건물이지만 이런 공간이 있어 시원시원해 보였어요. 

 

 

 

들어가는데 왼쪽에 위생등급이 매우 우수하다고 되어 있네요.

 

얼마나 신용도 있는 검사인지는 모르지만 괜히 믿음이 갔어요. 

 

 

 

코로나 때문인지 이 곳은 '디지털 스토어' 전용 매장이라고 해요.

 

그래서, 주문은 가져다 주는 태블릿으로 해야 해요.

 

앞으로는 이런 식으로 주문하는 방식이 더 늘어날 것 같네요. 

 

 

 

아래와 같이 갤럭시탭으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직원이 쿠폰을 어떻게 쓰는게 더 좋은지 설명해 주는 게 좋고 한데 태블릿을 써서 살짝 아쉬웠어요.

 

 

 

처음 나온 것은 멜팅 까망베르 케일 샐러드에요.

 

케일, 파프리카, 마늘 등을 샐러드로 하고 그 위에는 따뜻한 까망베르 치즈를 올렸어요.

 

소스가 마멀레이드 드레싱이라고 하는데 적당히 고소하고 상큼해서 좋았어요. 

 

치즈가 차지 않고 따뜻한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멜팅 까망베르 케일 샐러드

 

 

다음으로 나온 것은 그릴드 치킨&버섯 리조또에요. 

 

이게 오늘의 베스트 메뉴였어요!

 

치킨을 겉은 바삭하게 안은 촉촉하게 잘 구워서 너무 맛있었고, 리조또의 크림도 맛이 있었어요.

 

다만, 제 기준으로는 살짝 짠 느낌이 있었어요.

 

그릴드 치킨&버섯 리조또

 

 

마지막으로는 허브 립아이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저는 위에 동그랗게 되어 있는 것이 아보카도인 줄 알았는데, 허브 버터라고 해요.

 

위의 동그란 것을 녹여서 고기와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고기 밑에는 양파가 깔려 있었고, 마늘, 아스파라거스 등도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소스와 소금 중에서는 소스에 찍어 먹는 게 더 낫더라구요.

 

다만, 아쉬웠던 점은 저희가 미디엄으로 시켜서 육즙이 살짝 빠진 느낌이었어요.

 

다음에 또 가면 미디엄 레어로 시킬 것 같아요. 

 

허브 립아이 스테이크

 

 

총평

 

매드포갈릭이 싼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가격만큼 맛은 어느 정도 보장해주는 것은 보증되는 곳이에요. 

 

샐러드는 굳이 추천드리지 않고, 리조또와 스테이크 정도로 주문하시면 적당한 양으로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앱에서 할인을 해주는 쿠폰을 많이 주니 꼭 앱을 깔아서 쿠폰을 받고 가세요! 

 

 

운영시간

 

매일: 11:00-21:30

(라스트 오더: 21:00)

 

휴무: 백화점 정기 휴무

 

 

Tel) 031-8082-0912

 

 

https://place.map.kakao.com/974134640

 

매드포갈릭 신세계의정부점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168-54 9층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