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양재역 이자카야] 분위기 있는 양재역 이자카야, 하츠코이

by 노메드 2020. 5. 21.
반응형

 

 

오랜만에 양재역에서 반가운 친구들을 만났어요!

밥을 먹고,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할 곳을 찾다가 하츠코이를 발견해서 들어갔어요. 

 

 

 

겉에서 봤을 때 사실 가격이 좀 있어 보여서 다른 데로 갈까 하다가 양재역에서 가깝기도 하고, 깔끔할 것 같아서 이 곳으로 들어갔어요. 

 

시간이 좀 지나니까 앞의 창문을 옆으로 밀어 테라스 느낌이 나게 하더라구요.

 

여름에 가면 시원시원하고 좋을 것 같았어요. 

 

 

 

들어가보니 화요도 판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라 반가운 마음에 맛난 화요를 먹고 싶었지만 내일 출근을 해야해서 맥주 한잔씩만 마시기로 했어요. 

 

 

 

안에 벚꽃 장식이 너무 예뻤어요.

요새 좀 큰 이자카야를 가면 많이들 있지만 벚꽃 장식은 언제 봐도 예쁜 것 같아요.

 

하츠코이는 2층으로 되어 있어요.

 

입구에서 봤을 때보다 훨씬 공간이 넓었어요. 

 

 

 

구석구석 자리가 많이 만들어져 있어요.

같은 가게에서 술을 마시더라도 어떤 자리에서 술을 마시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진다고 생각하는데 그런 점에서 이 곳은 테라스 느낌 나는 자리, 방, 테이블 등 다양한 자리가 있어서 다양한 느낌으로 술을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과자랑 샐러드를 주셨어요.

 

샐러드가 양은 적었지만 적당히 상큼해서 맛있었어요.

 

과자는 일반적인 건빵 튀긴 맛이었어요. 

 

 

 

제가 주문한 맥주는 테라 생맥주에요. 

 

테라가 요새 국내 맥주 중에서는 맛이 꽤나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생맥으로 시원하게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처음에 고노와다라는 것을 주문 했었는데, 고노와다가 어떤 것인지도 모르고 시켰어요. 

 

그런데 저희가 실수했던 것이 고노와다는 해삼내장으로 회를 찍어 먹는 소스 같은 것이었던 거에요!

 

그래서 저희는 고노와다를 안주로 먹을 순 없어서 광어 사시미도 주문했어요.

 

고노와다만 먹을 수 없어서 추가로 시킨 건데, 고노와다에 찍어먹는 것보다 간장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었다는게 함정이에요...

만약 이 곳에 오실 분이 있다고 하면 그냥 회만 시키시든지, 튀김, 구이류를 시키시는 것이 더 나을 것 같아요. 

 

 

 

간단히 메뉴를 볼까요?

 

 

계절요리라고 해서, 세트로 팔고 있네요. 

 

화요랑 광어 사시미랑 먹으면 정말로 맛있을 것 같아요. 

 

 

 

문제의 고노와다도 저기 있네요.

 

저희가 먹었던 걸 생각해보면 돈이 너무 아까워요...

 

고노와다를 따로 좋아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주문을 안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정말 여러가지 음식을 파는 곳이에요.

 

샐러드도 저렇게 다양한 종류를 파는 지는 몰랐네요. 

 

 

 

너무 안타까웠던 게 저희 정도로 적당히 맥주 한병을 마실 거였으면 차라리 꼬치구이를 시키는게 더 나았을 거라는 거에요. 

 

다음에 가게 된다면 차라리 꼬치구이를 선택할 거 같아요. 

 

 

 

엄청 고급 술집은 아니지만, 양재역에서 일하는 직장인들이 좀 오다보니 비싼 술도 좀 있고, 가격도 좀 있는 편이었던 거 같아요. 

 

실제로 살짝 직급이 높아보이는 직장인들이 좀 있더라구요. 

 

 

 

제가 추천하는 주류는 생맥주에요. 

 

삿포로를 마실지, 테라를 마실지 고민하다가 테라를 마셨어요. 

 

 

 

이 곳은 입구가 2 곳으로 되어 있어요. 

 

제가 들어갔던 곳보다는 더 이쁘지는 않네요.

 

테라 생맥주를 판지는 얼마 되지 않았나 봐요. 

 

 

 

총평

 

사실 이 곳은 고노와다 때문이기도 하고, 가격 때문이기도 하고 그리 만족스럽게 술을 마셨던 곳은 아니에요.

 

남자들이 편하게 술을 마시러 가기에 적당한 장소는 아니라는 것이죠.

 

대신 분위기, 서비스 등은 꽤나 괜찮은 편이에요. 

 

그래서 여자 친구 혹은 썸녀와 간다든지, 직장 선배님이 술을 쏜다고 하신다든지 할 때 가면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또, 좋은 점은 양재역이 거의 코 앞에 있어서 왔다 갔다 하기에 너무나 편리하다는 거에요. 

 

 

영업시간

 

매일 17:00~03:00

 

 

Tel) 02-529-3646

 

 

https://place.map.kakao.com/20438522

 

하츠코이오카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240 (도곡동 953-1)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