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의정부 중식]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서 푸짐하게! 중화가정

by 노메드 2020. 4. 28.
반응형

 

 

신세계 백화점 9층에서 영화를 보고 저녁 먹을 곳을 찾다 중화가정을 발견했어요!

 

요새 얼큰한 짬뽕에 꽂혀서 들른 곳이에요. 

 

일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인지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중화가정

 

 

정말로 텅 비어 있었어요...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중화가정

 

 

입구에 있는 메뉴판으로 다양한 중식을 팔고 있었어요.

 

특히 눈에 들어왔던 것은 봉골레 짜장!

 

이번에 안 먹었지만 다음에 갈 땐 어떤 맛인지 확인 해보고 싶어요.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중화가정 메뉴

 

 

홀도 넓은데 심지어 안에 룸 형태로 구분해 놓은 곳도 있더라구요. 

 

가족들이 오거나, 프라이빗한 느낌으로 가고 싶으면 좋을 곳이에요.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중화가정 룸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바로 일회용 앞치마에요.

 

짬뽕 국물 때문에 앞치마를 달라고 했더니 저렇게 깔끔한 일회용 앞치마를 주셨어요.

 

덕분에 짬뽕 국물 걱정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중화가정 앞치마

 

 

저희가가 시켰던 음식들이에요!

 

해물짬뽕 (9,500), 게살짜장밥 (10,000) 탕수육 S (19,000)로 양을 아주 넉넉히 주는 편이에요. 

 

2명이서 먹었는데 탕수육을 꽤나 남겨서 아쉬웠어요...

 

푸짐했던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중화가정

 

해물 짬뽕은 아쉽지 않을 만큼 해물이 넉넉히 들어 있었고, 얼큰해서 맛있었어요.

 

탕수육도 고기를 아낌없이 넣어서 맛있었고, 찍먹을 할 수 있게 소스를 구분해 준 점도 좋았어요. 

 

다만, 살짝 아쉬웠던 것은 게살짜장밥이에요... 

 

계란이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좋긴 했지만 살짝 질은 감이 있어서 짜장 소스와 함께 먹으니 느끼했어요.

 

중식 볶음밥의 수분기 없이 잘 볶아진 계란 맛을 기대했는데 살짝 실망했어요.

 

워낙 제가 중식 불맛이 나는 볶음밥을 좋아하다 보니 처음부터 새우볶음밥을 시키는게 낫지 않았을까 싶었어요... 

 

 

 

총평

 

깔끔하고, 양도 많은 곳이에요.

 

맛도 이 정도면 중-중상 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따라서, 일부러 방문하기 보다는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에서 일을 보고 잠깐 먹고 가기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다른 것은 몰라도 해물짬뽕은 꽤나 괜찮다고 추천해줄 수 있어요. 

 

다만, 게살짜장밥은 추천해주기에는 살짝 아쉽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380263193.

 

중화가정 의정부신세계점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25 9층 (의정부동 168-54)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휴무: 매월 월요일 1회

 

Tel) 031-8082-092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