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잠실역 맛집] 닭특수구이와 얼그레이 하이볼이 좋았던 잠실 송계옥

by 노메드 2022. 8. 29.
반응형

 

모임 중에 잠실역 송계옥을 꼭 가고 싶어하는 일행이 있었다.

 

그래서 모임에서 그 분이 웨이팅을 해주셨고 한참을 기다려주신 결과 나는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다!

 

 

잠실역 맛집 송계옥 웨이팅

 

잠실역 맛집인 송계옥이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는 몰랐다.

 

얼그레이 하이볼이 유명하다고 하기도 하고, 닭특수부위 구이가 맛있다는 말도 있기도 하고...

 

 

잠실역 맛집 송계옥 웨이팅 테이블링으로 대기

 

잠실역 맛집 송계옥은 테이블링으로 대기하면 되었다.

 

여기 등록하고 다른 일 보러 가면 되기 때문에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잠실역 맛집 송계옥 고기 메뉴

 

잠실역 맛집 송계옥 메인 메뉴들이다.

 

여러가지 특수부위가 있기 때문에 처음은 모둠을 하고 그 중 맛있는걸 추가하면 되겠다.

 

우리는 모둠을 시켰다가  안심하고 목살을 추가했었던거 같다.

 

 

잠실역 맛집 송계옥 사이드 메뉴

 

잠실역 맛집 송계옥 사이드 메뉴이다.

 

사이드 메뉴도 되게 많아서 고민이 되었다.

 

그 중 우리 모임이 선택한 것은 아래로...

 

 

잠실역 맛집 송계옥 주류

 

잠실역 맛집인 송계옥을 왔으면 얼그레이 하이볼을 마셔야 하지 않겠나.

 

솔직히 다른 데서 마신 얼그레이 하이볼과 큰 차이는 없었지만 닭구이와의 조합이 기가 막혔다.

 

우리는 이날 인당 2~3잔씩은 마셨다.

 

 

잠실역 맛집 송계옥 모둠

 

잠실역 맛집 송계옥 모둠이다(대였는지 중이었는지는 기억이...).

 

저기에 뭔가가 더 있었을텐데 불판에 올리고 너무 늦게 찍었다...

 

저걸 보면서 닭가슴살은 맛이 없는데 비슷하게 생긴 저것은 왜 맛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잠실역 맛집 송계옥 불판

 

잠실역 맛집 송계옥은 직원이 직접 구워주셨다.

 

우리는 먹기만 하면 되니 굉장히 편했다.

 

 

잠실역 맛집 송계옥 소스

 

잠실역 맛집 송계옥에서 가장 좋았던 것 중 하나는 소스이다.

 

이렇게 여러가지 소스를 주어서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직원분이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긴 하셨는데 기억이 나지 않는다...

 

 

잠실역 맛집 송계옥 얼그레이 하이볼

 

잠실역 맛집 송계옥 얼그레이 하이볼이다.

 

레몬이 올려서 있어서 참 마음에 들었다.

 

다만 잔이 좀 얄쌍해서 양이 많지는 않은 느낌이 들었다.

 

 

잠실역 맛집 송계옥 의성 마늘 볶음밥

 

잠실역 맛집 송계옥 의성 마늘 볶음밥이다.

 

단짠단짠한데 고추가 있어서 느끼한 면을 어느정도 잡아주었다.

 

송계옥 사이드메뉴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다!

 

 

잠실역 맛집 송계옥 봄나물 퉁퉁장 된장찌개

 

잠실역 맛집 송계옥 봄나물 퉁퉁장 된장찌개이다.

 

참 이름 한번 거창하다...

 

갔다 온지 좀 된지라 맛은 제대로 기억이 나지 않지만 '맛있었다' 하나는 분명히 기억난다.

 

 

잠실역 맛집 송계옥 비빔면

 

잠실역 맛집 송계옥 비빔면이다.

 

아래에 나오는 냉우동보다 맛있게 먹었다.

 

 

잠실역 맛집 송계옥 냉우동

 

잠실역 맛집 송계옥 냉우동이다.

 

냉우동도 맛있었지만 나는 비빔면이 좀 더 맛있었던 기억이 난다.

 

 

노메드 별점: ★★★★☆

 

잠실역 맛집 송계옥은 맛은 있다.

 

맛은 있는데 웨이팅이 긴 편이고, 회전율이 좋다 보니 청소가 잘 안 되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테이블이나 바닥이 좀 찐득한 느낌(?)

 

고기집이다 보니 할 수 없기도 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곳을 좋아하기 때문에 별점은 4개이다.

 

그 외 직원들의 친절함이나 맛 등은 만족이다.

 

 

Tel) 070-7767-232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