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review

[의정부 카페] 커피는 노맛집 케이크는 맛집, 의정부 빌리엔젤 케이크

by 노메드 2020. 8. 9.
반응형

 

요새 비가 정말 많이 오죠?

 

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정부로 놀러갔어요! 

 

의정부역 쪽에서 밥을 먹고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마침 가까이 있던 빌리엔젤 케이크를 갔어요. 

 

빌리엔젤 케이크는 케이크가 특화된 디저트 카페에요.

 

의정부에 자주 가면서 보기만 했던 카페인데 이번 기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역시나 케이크로 유명한 카페인 만큼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있었어요. 

 

케이크마다 어떤 케이크가 인기가 많은지 순서를 알려주더라구요.

 

적어도 어떤 걸 먹어야 평타 이상을 치는지는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당근 케이크와 레드벨벳 케이크가 인기가 많다고 되어 있는데 둘 다 제가 그닥 좋아하진 않는 거라 다른 케이크를 먹기로 했어요.

 

빌리엔젤 케이크 1,2위 케이크들

 

 

어떤 케이크를 먹을지 5분 가까이 행복한 고민을 했어요.

 

빌리엔젤 케이크 하면 그래도 저는 크레이프가 생각나는 편이라 크레이프를 먹기로 했는데 어떤 걸 먹었을진 끝까지 글을 봐주세요! 

 

 

 

마카롱도 함께 팔고 있네요!

 

맛이 무려 12가지나 있어요. 

 

의정부에서 누군가에게 마카롱 선물을 해주고 싶은데 준비할 시간이 부족하다 하면 빌리엔젤 케이크로 오시면 될 것 같아요. 

 

빌리엔젤 케이크 마카롱

 

 

로얄 밀크티라고 예쁜 병에 밀크티도 팔고 있어요. 

 

요새는 저런 옛날 느낌을 내서 많이들 파시는 것 같더라구요. 

 

빌리엔젤 케이크 밀크티

 

 

다른 빌리엔젤 케이크는 어떤지 모르지만 의정부 빌리엔젤 케이크의 장점은 아주 화려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화려한 조명이 저를 감싸더라구요.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는 의정부 빌리엔젤 케이크 

 

 

화려한 조명이나, 대리석 느낌나는 탁자를 보니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듯 했어요. 

 

화려한 조명이 나를 또 감싸는 의정부 빌리엔젤 케이크

 

 

편안한 소파 자리도 꽤나 많이 있더라구요. 

 

널찍널찍하게 앉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소파 자리도 충분한 의정부 빌리엔젤 케이크

 

 

창문 자리에 앉아서 운치 있게 비오는 바깥을 보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바깥을 내려다 보기 좋은 의정부 빌리엔젤 케이크

 

 

짜잔!

 

제가 시켰던 크레이프는 바로 티라미수 크레이프였어요!

 

정말 달달하게 생겼죠?

 

점원 분이 친절하게 돌돌 말아서 먹으면 맛있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티마리수 크레이프

 

 

저희는 말차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었어요. 

 

크레이프를 돌돌 마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고 싶었는데 다 망해서 찍지를 못했어요... 

 

 

 

좋았던 점

 

1. 넓은 공간

 

의정부 빌리엔젤은 꽤나 넓어요! 

 

3층인지, 4층까지 쭉 올라서 한 건물을 다 쓰고 있어요. 

 

2. 예쁜 인테리어

 

이 부분은 개취를 좀 탈 것 같은데, 약간 공주풍의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요. 

 

개인적으로 편안한 분위기는 아니었는데 이런 예쁜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3. 의외의 장점: 공부하기 좋은 카페?

 

의정부 빌리엔젤 케이크는 의외로 공부하기 좋은 카페라고 생각해요. 

 

넓은 공간에 비해 사람이 얼마 없기 때문이에요. 

 

정말 그 큰 건물을 다 혼자 쓰는데 사람이 정말 없더라구요. 

 

인테리어가 부담스러울 수는 있겠지만 자리가 많은 만큼 은근히 공부하기 좋은 카페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아쉬웠던 점

 

1. 아쉬웠던 커피 맛

 

저는 어떤 카페를 가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는데 의정부 빌리엔젤 케이크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그닥 맛있진 않았어요. 

 

디저트 카페라고 생각했기에 별로 기대를 하진 않았지만 커피 맛이 더 좋았으면 좋았을 텐데라는 생각을 했어요.  

 

2. 너무나 다양했던 디저트

 

이거는 약간 사업의 관점에서 든 생각인데, 크레이프 케이크는 일을 너무 벌린다는 생각을 했어요. 

 

케이크 전문 카페로 계속 강하게 밀어붙이고, 투썸 케이크보다 더 맛있다는 소문이 돌게 해야 하는데 쓸데 없이 마카롱이나 밀크티 같은 것을 출시하면서 집중력을 흐리고 있다고 생각했어요. 

 

 

영업시간

 

11:00~23:00

 

 

Tel) 031-837-1400

 

 

https://place.map.kakao.com/1397999919

 

빌리엔젤 의정부점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14 (의정부동 140-5)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