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review

[성수동 카페] 건강 뿜뿜한 스무디볼 전문점 성수 헤이보울

by 노메드 2020. 10. 21.
반응형

 

 

저번 주말에는 다시 성수동을 방문했어요!

 

매주 햄버거를 섭취하는 저는 주말에라도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자고 해서 성수 헤이보울을 방문했어요.

 

 

건강함이 느껴지는 성수 헤이보울

 

밖에서 봤을 때부터 건강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웨이팅 하는 자리가 있는 걸로 봐서 사람이 많을 때도 있는 거 같아요.

 

 

성수 헤이보울 내부

 

성수 헤이보울에는 직원 분이 대략 4,5분이 계신거 같았는데 스무디볼이 손이 많이 갈텐데도 꽤나 빨리 나오는 편인 듯 하더라구요.

 

 

그래놀라를 판매하고 있던 성수 헤이보울 카운터

 

카운터에서 그래놀라와 관련된 여러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혹시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이 있다면 사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정말로 위생적이고 깔끔했던 성수보울

 

제가 성수 헤이보울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이 바로 이 오픈된 주방이에요!

 

스무디볼의 재료가 눈에 바로 보여서 과일, 야채가 얼마나 신선한지, 얼마나 위생적으로 취급되고 있는지 볼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식재료가 오픈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던 성수보울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모습 아닌가요?

 

가지런히 정리정돈 되어 있는 모습이 너무 기분을 좋게 해줬어요. 

 

 

성수 헤이보울 덩그러니 놓여 있던 꽃

 

성수 헤이보울에는 사진 찍는 스팟이 하나 있었는데 꽃송이가 하나 덩그러니 놓여 있더라구요.

 

사진 명소는 아닌 듯 하지만 혹시 사진 찍고 싶은신 분이 있으면 꽃을 들고 찍으세요~

 

 

성수 헤이보울 메뉴판에 있던 내용

 

성수 헤이보울 메뉴판을 보는데 성수 헤이보울이 어떤 곳인지 써져 있더라구요.

 

뭐 당연한 얘기지만 성수 헤이보울의 장점에 대해서 써져 있어요.

 

제철 과일을 사용하고, 그래놀라를 직접 굽는다는 점!

 

 

성수 헤이보울 음료 메뉴판

 

성수 헤이보울은 스무디볼만 건강한 곳이 아니에요.

 

음료도 건강해 보이는 것들이 많아요.

 

저는 여기서 소이 라떼를 마셨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원래 두유를 좋아하는 성격은 아닌데 커피랑 섞은 소이 라떼를 마시면 그건 또 맛있더라구요.

 

 

성수 헤이보울 스무디볼 메뉴판

 

드디어 스무디볼 메뉴판이에요!

 

어떤 것들이 들어가는지, 맛은 어떤 편인지 자세히 적혀져 있는 점이 좋았어요. 

 

저는 그래놀라를 추가로 넣는걸 무조건 추천합니다!

 

 

성수 헤이보울 여유로운 자리 배치

 

성수 헤이보울은 자리 배치도 널찍한 편이어서 여유롭고 좋았어요.

 

그냥 이 곳의 컨셉이 건강, 힐링인 것 같더라구요.

 

 

성수 헤이보울 스무디볼 그린, 옐로우

 

스무디볼 그린과 옐로우 메뉴에요.

 

제 메뉴 전에 나온 분 것이 있어서 얼른 찍었는데 설마 스무디볼에도 초상권이 있는건 아니겠지요...??

 

 

성수 헤이보울 스무디볼 퍼플 & 소이라떼

 

저희가 시켰던 스무디볼 퍼플 메뉴와 소이라떼에요!

 

저도 이제 블로거가 다 됐는지 나름 사진 실력이 늘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성수 헤이보울 스무디볼 퍼플

 

위에 저렇게 과일과 그래놀라가 정갈하게 세팅되어 있고, 그 밑에는 블루베리 스무디가 있었어요.

 

식사로 보기엔 너무 상큼발랄하고, 디저트로 보기에는 양이 많아서 채식을 하신다거나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드시기 좋겠다 생각했어요.

 

 

성수 헤이보울 나뭇잎 위 나무 수저

 

성수 헤이보울에서는 나뭇잎 (물론 가짜...) 위에 수저를 얹어 주시더라구요. 

 

건강이라는 카페 컨셉에 맞게 이런 디테일을 잘 챙기는 점이 아주 좋았어요.

 

 

성수 헤이보울 소이라떼

 

아쉬워서 소이라떼를 한번 더 찍었어요.

 

성수 헤이보울을 방문하셨으면 아메리카노나 바닐라 라떼 같이 다른 데서도 마실 수 있는 것보다는 소이 라떼나 다른 건강한 음료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노메드 별점: ★★★★★ 

 

좋았던 점

 

1. 청결함

 

저는 어떤 맛집이나 카페를 가도 청결하게 하는지 꼭 보는 편이에요.

 

그런데 성수 헤이보울은 오픈된 공간에서 어떻게 준비하는지를 볼 수 있게 해놓아서 믿음이 갔어요.

 

과일 같은 경우는 신선도가 중요한데 제가 봤을 땐 꽤나 신선한 것 같아서 그 점도 좋았어요.

 

2. 건강 뿜뿜

 

건강한 야채와 과일로 스무디볼을 만들었는데 맛도 있어서 일석이조였어요!

 

요새 평일에는 패스트 푸드를 많이 먹으면서 건강한 음식에 부쩍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앞으로도 자주 올 것 같아요. 

 

 

아쉬웠던 점

 

정말로 아쉬운 점은 없었어요!

 

보통 건강을 컨셉으로 하는 곳들은 가격이 비싼 편인데 이 곳은 가격이 지나치다고는 생각이 들지도 않았고, 양도 많았기에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영업시간

 

매일 11:30~20:30

Tel) 070-8845-6847



https://place.map.kakao.com/1139306279

 

헤이보울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가길 13 1층 (성수동2가 321-70)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