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review

[의정부 맛집] 팬스테이크와 리조또를 강추하는 의정부 굿갓 레스토랑

by 노메드 2020. 8. 4.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블로그에 올릴 수 있을 정도로 괜찮은 맛집을 갔어요!

 

바로 의정부에 있는 굿갓레스토랑이에요. 

 

굿갓레스토랑은 예전에 한번 갔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방문한 곳이에요.

 

 

의정부 굿갓레스토랑 입구

 

굿갓레스토랑은 번화가에서 아주 살짝 벗어난 곳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가는 길에 사람이 막 북적거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의정부 굿갓레스토랑 화분들

 

토마토 소스 통 화분이 느낌 있게 꾸며져 있는 모습이 기분 좋았어요.

 

 

의정부 굿갓레스토랑 대기 시스템

 

굿갓레스토랑은 대기 시스템이 저렇게 되어 있더라구요. 

 

제가 갔던 날은 대기할 필요가 없었는데 사람이 많은 날에는 저것을 통해 대기를 하나 보더라구요. 

 

 

웰치스가 있는 의정부 굿갓레스토랑

 

제가 굿갓레스토랑을 좋아하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웰치스를 구비해 놓고 있다는 것 때문이에요. 

 

심지어 3가지 맛이 있어요! 

 

물론 포도맛이 진리라고 생각하지만, 웰치스를 3가지 맛이나 구비해놓고 있다는 점은 칭찬해 주고 싶어요. 

 

 

의정부 굿갓레스토랑 메뉴

 

의정부 굿갓레스토랑 메뉴에요.

 

이 곳에 2번 방문하면서 샐러드를 시킨 적은 없는데 굳이 시킬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의정부 굿갓레스토랑 메뉴

 

왜냐하면 굿갓레스토랑의 제일 강점은 팬스테이크이기 때문이에요. 

 

저는 채끝 등심과 돼지 목심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채끝 등심을 더 추천드려요. 

 

혹은, 안심도 괜찮을 듯 해요. 

 

 

의정부 굿갓레스토랑 메뉴

 

굿갓레스토랑은 파스타의 종류가 은근히 세부적으로 나뉘어져 있네요. 

 

덕분에 취향껏 주문하시기 편해요. 

 

저번에는 리조또를 먹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의정부 굿갓레스토랑 메뉴

 

리조또는 파스타에 비해서 종류가 적네요.

 

개인적으로 굿갓레스토랑에 오시면 파스타보다는 리조또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 이유는 아래에서...

 

 

의정부 굿갓레스토랑 음료 종류

 

저희는 이베리코급 돼지 목심과 새우 삼색날치알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꽤나 빨리 나오더라구요.

 

의정부 굿갓레스토랑 이베리코급 돼지 목심, 새우 삼색날치알 크림 파스타

 

저 2개 메뉴가 거의 10분 안에 나왔던 것 같아요.  

 

 

의정부 굿갓레스토랑 이베리코급 돼지 목심

 

이베리코급 돼지 목심은 가만히 생각을 해보니 이베리코 돼지가 아니라 이베리코 돼지급의 목심이라는 의미인가 싶더라구요. 

 

돼지 목심, 버섯, 마늘, 청경채가 나오는데 구성은 만족스러웠지만 여기에 양파가 더해지면 완벽할 거란 생각을 했어요. 

 

 

굿갓레스토랑 팬스테이크, 자르는 재미

 

팬스테이크라서 구워져 있지 않은 채로 전달을 해주세요. 

 

그래서 저희가 직접 고기를 다 잘라야 하는데 그렇게 부담스럽지는 않은 일이에요. 

 

다만, 팬이 생각보다 빨리 식어서 고기가 잘 안 익혀졌어요.

 

특히 저희가 시켰던 돼지 목심은 좀 익혀 먹으려 했는데 팬이 금방 식어서 다시 데워 달라고 부탁 드렸어요. 

 

토치로 초벌을 한번 해주신거 같기도 한데 좀 더 빡시게 초벌을 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아무튼 결론적으로 굿갓레스토랑에서 팬스테이크를 드신다면 소고기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목심 자르는 걸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팬스테이크를 주시면서 바로 잘라야 한다고 하셨는데 팬이 금방 식어서 잘 안 익기에 그러셨던거 같아요. 

 

자르는데 살짝 어려움이 있었어요. 

 

 

의정부 굿갓레스토랑 이베리코급 돼지 목심

 

 

 

 

돼지 목심을 다 잘라놓은 상태에요.

 

저 상태일 때 팬이 많이 식은 상태라 걱정스러웠어요. 

 

 

굿갓레스토랑 새우 삼색날치알 크림 파스타

 

새우 삼색날치알 크림 파스타에요. 

 

알이 섞여서 맛나게 먹었어요. 

 

아쉬웠던 점은 제가 스파게티 면보다는 두꺼운 면을 좋아해서 스파게티 면으로 나온 점이 살짝 아쉬웠어요.

 

맛은 살짝 시중에 파는 수프 맛이 살짝 나는 느낌이었는데 그게 또 맛있게 느껴졌어요.  

 

 

크림에 밥 한공기 뚝딱

 

소스가 맛이 있어서 밥 한공기를 넣어 비벼 먹었어요.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좋았던 점

 

1. 맛

 

굿갓레스토랑은 맛은 기본적으로 기본 이상을 하는 것 같아요. 

 

두번째보다 첫번째 방문했을 때 맛이 훨씬 좋았는데, 그 때는 등심 팬스테이크와 크림 리조또를 먹었어요. 

 

2. 가성비

 

음식 퀄리티 대비해서 가격이 꽤나 괜찮았던 것 같아요. 

 

성수동이나 익선동 같은 곳이었다면 더 비쌌을 거에요. 

 

3. 웰치스

 

맛집을 다니면서 웰치스를 이렇게 잘 갖추고 있는 곳은 거의 못 봤어요.

 

웰치스 포도맛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아쉬웠던 점

 

1. 돼지 목심 팬스테이크

 

저는 돼지고기는 소고기보다 잘 익혀 먹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전달해주신 팬스테이크를 그대로 먹었으면 거의 익지 않은 생고기를 먹을 뻔했어요.

 

다행히 다시 팬을 데워주셔서 잘 익혀 먹었지만, 굿갓레스토랑을 방문하실 다른 분들께는 등심이나 안심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2. 파스타 면

 

저는 파스타 면이 두꺼워야 소스가 잘 배어들고 더 찰지고 쫀득한 식감을 유지할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어요. 

 

그런 측면에서 굿갓레스토랑의 파스타 면은 얇은 스파게티 면이라는 점은 많이 아쉬웠어요.

 

아마 따로 부탁을 드리면 면을 선택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3. 제로콜라의 부재

 

제로콜라 덕후로서 제로콜라가 없어서 살짝 아쉬웠어요.

 

하지만 웰치스가 있어서 괜찮았어요. 

 

 

영업시간

 

평일 11:30~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말 11:30~21:30 (브레이크 타임 x)

 

Tel) 031-826-7759

 

 

https://place.map.kakao.com/19345107

 

굿갓 팬스테이크&파스타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122번길 9-4 (의정부동 133-29)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