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꼼데가르송 남자 반팔티: 더블 와펜 반팔티 사이즈 확인

by 노메드 2020. 6. 2.
반응형

 

 

오늘 사이즈를 재볼 옷은 꼼데가르송 PLAY 라인의 라지 사이즈 반팔 티에요. 

 

여름이 벌써 다가온만큼 미리 반팔티를 조금씩 모아두다가 얻게 된 티에요. 

 

우선 전체적인 모습을 한번 볼까요?

 

넥 부분이 바인딩으로 들어가서 더 탄탄해 보이네요.

 

다만, 라벨은 살짝 꺼끌 거릴 수도 있어보이네요. 

 

 

 

더블 와펜을 가까이서 찍어보았어요. 

 

이 옷의 가장 포인트인만큼 이쁘게 잘 박아놨네요. 

 

너무 이쁘게 패치가 잘 박혀 있어요. 

 

역시 프린트보다 훨씬 예쁘네요. 

 

 

 

일단 가장 중요한 기장을 재보았어요.

 

71cm가 나왔어요. 

 

 

 

그 다음으로 중요한 폭을 재보았어요. 

 

51cm 정도가 나왔어요. 

 

 

 

그렇다면 밑단 길이는 어떨까요?

 

54cm가 나왔어요.  

 

 

 

옷의 재질은 전반적으로 살짝 딴딴한 느낌이에요. 

 

SPA 브랜드도 아니고 가격이 있는 반팔 티이다 보니 이 정도 퀄리티는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170cm 키에 딱 괜찮은 정도이고, 조금 더 키가 커도 이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더블 와펜이 너무 예뻐서, 화이트나 블랙 컬러도 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