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폴로(Polo) 프렙스터 후기 및 사이즈 확인

by 노메드 2020. 5. 19.
반응형

 

 

오늘은 폴로 프렙스터 반바지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프렙스터 반바지는 허리 부분이 밴드로 되어 있어 일반 다른 면바지에 비해 훨씬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저는 폴로 공홈을 들어가서, 구매를 했어요.

 

 

 

여름 반바지 하면 역시 베이지 아니면 네이비가 제일 낫죠?

 

보통은 XS~S를 많이들 입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XS를 구매하였어요. 

 

 

 

사이즈는 허리 사이즈 밖에 주지를 않았네요.

 

폴로의 가격대 치고는 너무 성의가 없네요...  

 

 

 

드디어 바지가 와서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밴드로 되어 있고, 허리를 조일 수 있는 끈도 있어요. 

 

 

 

바지 밑에 로고가 자수로 되어 있네요. 

 

원단과 같은 컬러여서 자세히 보지 않는 한 보이지는 않아요. 

 

 

 

지퍼는 TALON 것으로 되어 있어요. 

 

 

 

길이는 XS 사이즈 기준으로 38.5cm 정도에요. 

 

살짝 짧은 느낌이 있는 바지에요. 

 

 

 

허리는 대략 72cm 정도가 나오더라구요.

 

 

 

허리가 쭉쭉 늘어날 수 있어서 정말 편하게 입고 있어요. 

 

 

 

폴로기 때문에 SPA 브랜드들에 비해 가격은 좀 더 비싸지만, 한두개 사두시면 편하게 자주 입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